본문 바로가기

대학소개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우리 강릉영동대학교 직원은직원은 학생 및 학부모 모두가 친절, 공정,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는 우리들의 소중한 고객임을 새롭게 인식하여
최고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공손한 말씨, 단정한 용모와 명쾌한 답변으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정보와 자료를 습득하여 민원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행정 편의주의적 발상과 권위주의 태도를 버리고, 모든 민원을 이용자 입장에서 친절하고 공정하게 접수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잘못된 행정서비스에 대해서는 즉시 시정토록 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하여 잘못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15. 8. 27

강릉영동대학교 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