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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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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MS(학사관리시스템) 사용법 안내
해당 학기에 개설된 모즌 강좌가  학사관리시스템(LMS)에 등록되었습니다.
사용을 희망하시는 교수님 및 재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
1. 대상 : 전체교원(겸.초빙 및 강사 포함), 재학생
2. 학사관리시스템(LMS) 사용방법
  가. 접속방법 : 우리대학 홈페이지→(LMS학습관리시스템[http://lms.gyc.ac.kr] 접속
  나. 로그인 : 아이디(I.D)[교번 또는 학번], 비밀번호(학사정보시스템 비밀번호와 동
      일) 입력하여 로그인 
3. 모바일 학습관리시스템 사용방법
  가. 접속방법 :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앱설치 후 실행하여 접속
  나. 로그인 : 아이디(I.D)[교번 또는 학번], 비밀번호(학사정보시스템 비밀번호와 동
      일) 입력하여 로그인 
  다. 사용방법 : 앱 실행 → 학사관리시스템 선택 → 로그인 후 사용
4. 주요기능
  가. 교수용 기능
    - 강의자료 등록(등록한 강의자료를 열람한 학생 확인 가능)
    - 과제등록, 학생들이 제출한 과제 확인
    - 각종 게시판(공지사항, 질의의답, 자료공유 등) 사용
    - 수강학생 정보, 학습현황 확인
    - 쪽지보내기
  나. 학생용 기능
    - 강의자료 열람
    - 과제 제출
    - 강의계획서 조회
    - 각종 게시판 사용
5. 문의 : 교수학습혁신센터(담당 박한유 ☎ 033-610-0379

                                2021. 3. 3

                             안경광학과 학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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